티스토리 뷰

여행은 언제나 설렘이 가득합니다. 저도 얼마전에 여행을 갔다왔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그동안에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풀어 한결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여러분들은 얼마만에 여행을 가시는 편인가요? 저는 한 2달에 한번정도 국내여행을 가는 편인데, 갈때마다 너무 좋더라고요 여러분들도 리프레쉬로 한두달에 한번쯤은 여행을 가시길 바랍니다.








제주도를 방문하면 여행스케쥴에 항상 우도방문은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갈때마다 좋았는데, 배를 타고 들어가야 하니 배시간 과 요금표는 미리 알면 좋겠죠? 그래서 오늘은 제주도 우도 배시간 및 요금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도가는배 사이트가 있습니다. 포털에서 검색을 제주도 우도 배시간이라고 검색을 하셔도 됩니다.














성산에서 우도를 가는 배는 월별로 시간대가 틀립니다. 위에 표처럼 제일 운행이 많은 시간대는 5월에서 8월사이에 운행시간대가 제일 많습니다. 그리고 특히 태풍, 풍랑주의보, 안개등 기상악화시 운항이 중단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종달에서 우도가는 시간은 성산보다는 적습니다. 계절별로 상이하며 4월에서 9월사이에 조금더 운행이 많습니다. 시간표 외 30분 간격으로 수시로 운항되며 하우목동항을 이용할 수 있으며 마지막 나오는 시간까지만 나오시면 된다고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제주도 우도 요금표를 정리를 했는데, 성인은 2,000원이며 도립공원 입장료 1,000원 해서 입도 편도요금은 3,000원이며 나올때 편도 요금은 2,000원입니다. 또한 경노,장애인,유공자와 만2세~6세는 도립공원 입장료를 받지 않으니 위에 표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제주도 우도 배시간 및 요금표 정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