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는 인터넷이 활발하지 않은 시절 신문구독을 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집에서나 회사에서나 신문구독을 하는데가 많았는데, 저도 신문을 보다 보면 항상 오늘의 운세 코너를 즐겨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신문을 보다 보면 오늘의 운세를 많이 접하셨을 겁니다. 각 신문사마다 운세쯤은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 인터넷으로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와 같이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먼저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를 확인하시려면 조선일보 홈페이지로 방문을 하셔야 겠죠? 포털에서 조선일보라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조선일보 홈페이지를 보시면 각종 뉴스 기사들이 나와 있습니다. 맨위 오른쪽 창에 보시면 검색창이 있습니다. 여기서 '오늘의 운세'를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포털사이트처럼 검색한 결과가 나오는데, 뉴스부분에 오늘의 운세가 나와 있습니다. 날짜별로 확인하실 수 있는데 가장 최근걸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의 운세는 12간지 동물로  년생마다 구분지어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신문형식이랑 똑같은데, 예를 들면 쥐뛰는 36년생, 48년생, 60년생, 72년생, 96년생으로 짧게 임팩트 있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나쁘게 나온다고 해서 너무 신경쓰시지 말고 조금 더 생활하는데 조심하시면 되니 재미로 보신다고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는 무료이니 인터넷 모바일로 언제든 확인하시고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이상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