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위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자제품이라는게 아무리 좋게 만들어도 불량이 나올 수도 있고 시간이 지나면 노후화 때문에 고장이 날 수도 있습니다. 전자제품은 대부분 고가에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최대한 소중히 사용을 해야하는데, 내 맘같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바로 아래와 같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먼저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위치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삼성전자서비스홈페이지를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포털에서 검색을 해주세요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데, 여기서 센터 찾기 및 매장 찾기가 오른쪽에 있습니다. 여기서 지역검색을 해주세요














센터 찾기에서 지역검색과 지하철검색 두가지가 있는데 편하실걸로 하면 됩니다. 저는 지역으로 서울 강서구를 검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천센터와 강서센터 두군데가 나오는데, 상세보기를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주소와 서비스 가능시간이 나오는데, 월요일~금요일에는 09:00~18:00까지이며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토요일도 근무를 하는데, 09:00~18:00까지인데, 여기매장은 컴퓨터, 모니터, 프린터 제외라고 나옵니다. 매장마다 상황이 틀리니 되는 곳을 가야겠죠? 삼성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서 보기 편한 점은 서비스 대기현황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지금 여기 매장 같은 경우 원활하다고 나오네요 그리고 서비스 가능제품과 주자장 이용여부도 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소가 나와 있지만 그래도 지도정도 보고가시면 찾기 쉬우실 겁니다. 찾아오시는 길과 상세약도가 나와 있네요 꼭 방문하시기전에 한번 검색을 해보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이상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위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