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목신협 햇살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서민지원대출인데요 회사마다 약간씩 조건이 틀립니다. 신협에서도 이 상품을 취급을 하고 있는데요 어떤지 아래와 같이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신목신협 햇살론에 경우 자영업자와 근로자가 모두다 가능한데요 장영업자는 개인신용등급이 6등급이하이며 등급에 관계없이 연간소득이 3천만원 이하인 저소득 사업자여만 합니다. 근로자에 경우 현재 3개월 이상 계속하여 근로중이며 소득증명이 가능해야 하는데요 연간소득이 4천만원 이하인 경우 신용등급이 6등급에서 10등급까지이며 또는 연간 근로소득이 3천만원 이하인 근로소득자이면 됩니다.







한도는 자영업자는 400만원에서 2천만원까지이며 근로자는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이 됩니다. 6등급 천만원 7등급 8백만원 8등급 6백만원 9등급 4백만원이며 금리는 금융감독원이 매월 통보한 금리 상한이내입니다. 자영업자는 1년거치 4년 이내 원금균등분할상환이며 근로자는 3년 또는 5년 매월 원금균등분할상환입니다. 보증료도 연 1%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필요서류는 자영업자와 근로자 다르니 해당 표를 보시고 필요에 따라 서류가 추가적으로 더 필요할 수 있으니 해당 지점에 문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신목신협 햇살론 자격조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