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일이즈 중복쿠폰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오는 하루입니다. 이제는 비온다음에는 엄청더워지는 휴가철이 다가올텐데요 휴가철 어디가는 계획이 없다면, 방콕을 하시는 분들도 있을것입니다. 이럴때 무료하게 있는것보다는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 것도 한 방법일텐데요 파일이즈 중복쿠폰 무료 받는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일이즈는 컨텐츠가 정말 많습니다. 2018년도에 오픈을 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핫한 웹하드이죠 각종영화와 드르마 동영상 애니까지 취향별로 보시면 되는데요 항상 걱정이 되는게 아마도 포인트가 아닐까 생각이듭니다.

 

 

 

 

 

 

 

다운로드 무료이용권인데요 홈페이지 상단 우측에 보이실것이에요 거기로 일딴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순서가 위에 무료다운로드이용권이 나올텐데요 초고속으로 무료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즉시지급해드립니다. 위에 똑같이 웹하드순위1위파일이즈를 검색을 하시고 쿠폰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엄청 쉽죠? 그런데 아마 회원가입을 먼저 해야할것입니다. 회원가입을 한 다음 본인확인을 하면되는데요

 

 

본인 확인을 위에서 성명을 쓰시고 생년월일을 적으면 바로 ok 너무 쉽습니다.

 

 

 

왼쪽에 보너스 포인트가 쌓인것을 볼 수가 있는데요 이것을 그대로 영화나 드라마 등 각종컨테크를 이용을 하실때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위에 포인트로도 부족하다면, 포인트충전하는 이벤트가 있거든요 정액제충전은 물론, 카드마일리지전화, ok캐시백전환으로 조금이라도 금전적으로 아끼시길 바랍니다^^

 

 

 

바로가기

 

파일이즈 중복쿠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