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낑깡입니다.

친한지인중에

작년에 출생을 한 조카가 있어서

뭐할까 많이 고민을 했습니다.

요즘 금값도 비싸고 해서

어떤것을 해야할지

그래도 돌반지가 괜찮을 것 같아서

개띠돌반지 준비를 해봤습니다.

 

 

 

 

 

막상고르려니

어디서 골라야할지 모르겠더라고요

무한검색 ㅋㅋㅋ

 

 

 

이렇게 한글로도 써있는것을

보니 요즘 정말 많이 이뻐졌네요

가공하는데 가공비가 꽤 나올듯

 

 

 

 

 

한글보다 더 어려운것은 요런것이 아닐까

하네요? 강아지 모양 팔찌와 반지 ㅎㅎ

아무튼 이런것도 특이하고 너무 예뻥^^

 

 

 

발바닥모양 이런것도

확실한 포인트죠 그런데

곰발바닥같기도 하공 ㅎㅎ

아무튼 너무 귀여워

 

 

 

 

 

요로콤

내츄럴한것도 있고

너무 혼란스러워서 어느것을

구매를 할지 모르겠네요

여러분들은 무엇을 고르시겠어요?

 

 

 

 

찾다보니 이런심플한것도

있더라고요 어떤것을 착용하던

다 이쁠텐데 이렇게 고민고민이 됩니다.

어떤것이 괜찮은지 선택좀 ㅎㅎ

아무튼 아가야 생일축하해~~

개띠돌반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