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종종 컴퓨터를 하다보면 이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도 몇번 이런 경우가 있는데 조금 답답하더라고요. 오늘은 이런 에러 현상을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대부분 익스플로러 10을 쓰실겁니다. 간혹 9쓰시는 분들도 있는데, 최신판이 좋겠죠? 톱니바퀴에 설정부분을 클릭한 후 인터넷 옵션을 클릭을 합니다.

 

 

 

 

 

 

 

 

 

인터넷 옵션으로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임시 파일, 열어본 페이지 목록, 쿠키, 저장된 암호 및 웹 양식 정보를 삭제합니다에 삭제 버튼을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검색 기록 삭제부분을 들어가면 위와 같이 목록이 나옵니다. 모두다 클릭을 한다음 삭제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모두다 삭제를 클릭하셨나요? 다음 창을 끄지 말고 고급 탭으로 넘어와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을 해야 합니다. 참고설명에 브라우저가 사용 불가능한 상태에 있을 때에만 이 기능을 사용해야 한다고 설명이 나와 있네요. 원래대로 라고 클릭을 하면 모두다 정상으로 돌아와 있을 겁니다. 그리고 익스플로러가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면 상관없지만 만약 안된다면 인터넷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해봐야 합니다. 안되어 있다면 다시 연결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상 이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간단해결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이 방법으로 안되는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