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완벽정리

든든님 2017. 3. 16. 11:42

위스키를 평소에 좋아하시는 편인가요? 저는 가끔 가족행사나 지인들과에 술자리에서 한병씩 사들고 맛을 음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요즘에는 몰트위스키가 유행한다고 하던데, 저는 그래도 블렌디드 위스키가 입맛에 맛더라고요

 

 

 

 

 

 

 

우리나라에서 뿐만아니라 전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발렌타인 위스키라고 하면 한번쯤은 다 들어보셨을겁니다. 우리나라에 수입사는 페르노리카코리아라는 회사이고 국내 위스키 2위에 회사였는데, 작년에 골든블루 회사에게 판매량에서 2위자리를 내줬습니다. 아무튼 규모가 큰회사입니다.

 

 

 

 

 

 

 

 

 

발렌타인의 역사는 1827년 조지 발렌타인 이라는 사람이 19세의 나이로 스코틀랜드에서 발렌타인 위스키 사업을 시작 했다고 합니다. 정말 오래됐죠? 여기서 또 알 수 있는 것은 발렌타인은 이름,성에서 유래된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발렌타인 17년산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스키는 사는 곳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인데, 먼저 제일 저렴한 면세점 가격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항에서나 시내 면세점에서 가격은 7만원대에 형성이 되어있고 간혹 세일하는 경우는 이보다 한 만원정도 더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대형마트도 가격이 비싼편은 아닌데 면세점보다는 더 나가겠죠? 가격대는 10만원대에 형성이 되어 있고 간혹 1만원에서 2만원정도까지 프로모션 하는 경우는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일 가격대가 높게 형성이 되어 있는 곳은 업소인데, 대략 20만원에서 30만원대에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상 발렌타인 17년산 가격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음주는 적당히 즐기는게 좋겠죠? 즐거운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