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변에 보면 동네마다 모두 대형마트가 있는게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대형마트 브랜들이 기업형 슈퍼를 만들어 전국 곳곳에 매장들을 만들어나가고 있는데요 오늘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영업시간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략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영업시간 휴무일은 대략 10:00에서 24:00까지 영업을 하는 매장들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오픈시간과 마감시간이 약간씩 다른 경우도 있는데요 홈페이지를 통해 검색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포털에서 가볍게 검색을 해주세요















홈페이지를 보시면 위와 같이 보이실텐데요 오른쪽 상단위 매장/전단 찾기를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 다음 매장/전단찾기를 클릭을 다시한번 해주세요












그러면 매장명 검색을 통해 지역마다 검색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저는 서울 영등포구로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영등포구에는 영등포점이 하나 있내요 클릭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등포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영업시간 휴무일은 오전 10:00~ 오후 24:00까지 업무를 하내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휴무일은 매월 2,4번째 일요일 휴점한다고 나와 있내요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를 보시면 층별 안내도 나와 있내요 층마다 무엇이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에 확인을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찾아가시는 길도 안내가 나와 있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영업시간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