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 같은 경우는 요금제를 자주 변경을 하는 타입인데요 어떤 요금제를 사용을 해도 만족을 못하더라고요 대만족을 하려면 가격이 조금 비싼 요금제를 사용해야 하는데 그러면 또 가계부담이 심해지니 항상 고민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이요금제 저요금제를 변경하면서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모두가 쓴다고 해서 본인한테 맞는거는 아니니 여러상품들을 이용해 보고 선택을 하는게 제일 효율적인 방법일것 같습니다.













오늘은 sk 요금제 종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워낙 요금제가 많다보니 몇가지 요금제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와 같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sk 요금제 종류는 먼저 홈페이지에 방문을 하니 추천요금제로 세가지가 나옵니다. t시그니쳐 classic 요금제로 데이터 20기가 매일 2기가 이후 속도제어, 집전화 이동전화 무제한 그리고 부가적인혜택 원패스이용권제공, 멤버쉽vip등급 제공을 하며 프리미엄 단말 임대 이용요금지원, 050안심번호제공, 클라우베리 108기가제공등을 제공합니다. 



밴드데이터 퍼펙트는 11기가를 제공하며 11기가 매일 2기가 이후 속도제어, 집전화 이동전화 무제한 그리고 옥수수 월정액 무료를 제공합니다. 밴드 데이터 6.5기가 요금제는 데이터 6.5기가를 제공하고 집전화 이동전화 무제한 옥수수 월정액 무료를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데이터요금제를 많이 사용하는 요금제인데요 저렴할 수록 데이터 사용량이 적어지네요 본인에 사용 패턴에 따라 사용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t시그니처 마스터 요금제는 시그니처보다 데이터를 15기가 더쓸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그리고 원패스 이용권을 12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집전화 이동전화 무제한이 필요없고 이동전화 무제한이나 skt 고객간 통화를 많이 한다면 위와 같이 종류별로 요금제가 있으니 선택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sk 요금제 종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통신사요금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 멤버쉽 혜택 통합정리  (0) 2017.03.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