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신한은행 보금자리론 금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미국발 금리가 올라가는 추세로 아무래도 저렴한 1금융권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조건과 자격 금리에 대해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아낌e보금자리론은 고정금리가 적용되어 금리상승의 위험을 피할 수가 있는 담보대출입니다.










주택금융공사의 요건에 해당되는 소득이 있는 개인인데요 기간은 최대 30년입니다. 대상은 부부 합산 연소득 7천만원 이하이며 무주택또는 1주택인데요 부부기준이니 참고로 하시고 담보주택가격 6억원 이하에 담보제공자는 고객, 배우자, 매도인만 가능합니다. 대상 주택은 공부상 주택이며 평가액이 6억원을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시한도는 최대 3억원이며 시세의 최대 70%이내인대요 dti,대출구조, 소득추정에 의한 소득 산정 등에 따라 ltv 한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는 한부모/장애인/다문화/다자녀인 경우 0.92%까지 우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원금분할, 원리금분할상환, 체증식분할상이 있으며 중도상환해약금은 3년이내라고 하면 있고 초과하면 면제가 됩니다.








적용금리는 연 2.28%부터 이며 대출기간은 10년 및 우대금리 최대 적용시 금리이며 개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상 신한은행 보금자리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