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융

현대카드 리볼빙 조건 및 이자

든든님 2018. 10. 20. 14:57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카드 리볼빙 조건 및 이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달 나가는 카드금액이 일정하다면, 이렇게 리볼빙을 할일은 없을 것입니다. 예상치 못한일에 카드값이 오바가 되었다면, 이렇게 카드사에 편리한 리볼빙이 있으니 편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리볼빙은 최소 10%부터 조정이 가능합니다. 한마디로 내가 100만원 금액이 나왔다면, 이달에 10만원만 갚고 다음달에 90만원을 이월시키는게 리볼빙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런게 리볼빙인데 이자율이 대부분 높으니 정~급하실때라면 추천드립니다.







이용단위는 10%이상 10%결제비율설정을 할 수 있는데요 대부분에 분들은 20%가능합니다. 이자는 최고 23.5%까지이며, 개인마다 이자율도 다르니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대부분에 분들이 10%대 중반정도가 되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위에는 일시불 100만원사용시 결제비율 50%로 지정을 했을때 예시입니다. 연이자율은 9.5%이며 둘째달까지 청구되는 예시입니다. 마지막으로 리볼빙서비스는 누구나 되지는 않고 카드사에서 내부심사를 거친분만 되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현대카드 리볼빙 조건 및 이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