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그랜져 사전계약이

진행중입니다. 이번에

라인업은 가솔린,

하이브리드,

렌터카,

일반렌터카,

장애인용

이렇게 출시가 됩니다.

가격은 기존보다 조금?올랐는데요

거의 풀체인지급으로 변하다보니

가격상승이 조금 있네요

 

 

 

 

 

 

그랜져 전면과 후면이

모두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디자인이 너무 이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저와 같은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사전계약이 벌써 만칠천대가 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많이 되면

아마 생산해서 출고대기기간도 한 몇개월 걸릴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요즘 국산차들도

빈부차가 심하네요 어떤건들은

재고가 쌓여가는데 어떤것들은

주문해도 몇개월 걸리니까요

그랜져도 빨리 받으시려면

사전계약을 걸어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랜져 장기렌트와 리스를

계약을 하실 분들도 사전계약이 가능합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 겁니다.

 

 

http://sinchamarket.co.kr/

 

신차할인마켓

 

sinchamarket.co.kr

 

 

 

 

 

 

그랜져 lpi 일반인 판매용입니다.

 

 

 

 

 

그랜져 lpi 장애인용입니다.

 

 

 

그랜져 lpi 렌터카용 모델입니다.

렌터카용은 일반판매용이랑 장애인용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장기렌트로 많이 계약을 하고 계십니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을 하고 싶다면

사이트에 문의를 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