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출시를 한

gv80 모델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현대자동차에 럭셔리 브랜드 gv80 이면서

처음으로 suv 모델을 출시를 해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차종인데요

맨처음에 나왔던 것이 디젤엔진 6기통엔진입니다.

 

 

 

 

 

 

 

 

 

이 엔진이 지금 문제라고 하는데요

특히나 구매를 하실 예정분들보다

현재 구매를 해서 운행을 하시고 계신분들이

더 걱정이 클것이라고 예상이 듭니다.

 

 

 

 

 

gv80 현재 정확한 결함을 새로산 차가 운전대가

흔드릴 정도로 심하게 떨린다는데요

정말 운전대는 운전자가 제일 감각을 잘 느끼는 곳이라

더 불안함이 가중이 될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현재 모든 차량들이 그런것은 아닌데요

현대자동차는 일부모델에서 엔진에 문제가

생긴것으로 파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차량 떨림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가까운블루핸즈서비스센터에

방문을 하셔서 정확한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방문을 하셔서 진단 후 차체 결함을 받은 분들은

엔진을 교환을 해준다고 하네요 ㅠ.ㅠ

 

 

 

 

 

 

 

 

 

 

 

현재 뉴스에도 나오고 많은 분들에게

이슈가 되고 있는 문제인데요 아무쪼록 이번사태에서

누구하나 피해보지 않고 원만하게

해결이 되었으면 하네요

 

 

 

 

 

 

 

 

새로산차가 한두달만에 이런증상이 나온다면

누구라도 기분이 안좋은것은 사실인데요 

엔진은 자동차에 심장과도 같은 부분이라

떨림 자체가 있다면 안전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어

즉시 블루핸즈 서비스센터로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현대자동차에서도 앞으로 이런사태가

없도록 좀 더 세심하게 차량을 만들어주었으면 하네요

이상 글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