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까지 이런프로그램은 없었다 바로 이혼한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리얼 이혼 프로그램입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보기

 

 

우리 이혼했어요 2회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2회에서는 고기&깻잎의 ‘재회, 둘째 날 이혼하지 말걸 그랬어요’가 공개된다.

vod.tvchosun.com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아혼했어요
이혼 그 이후의 부부 관계를 다룬 리얼리티는 없었다!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선진국형 리얼리티 프로그램!
결혼한 부부 세 쌍중 한 쌍이 이혼한다는 대한민국에서
어쩌면 반드시 다뤄져야 할..
2020년! 진짜 우리들의 현실적인 결혼, 그리고이혼 이야기!

 

이영하(71)
선우은숙(62)
부부
<이혼 이력> 이혼 13년 차 / 1981년 결혼-2007년 이혼 (결혼 생활 26년)
[말많이 하면 입에 쥐가 나는 전 남편 영하s물어볼게 한보따리인전 아내은숙]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가 결혼 생활 26년 만에 이혼했다!
이혼 13년 만에 ‘남자'와 '여자'로 한 집에서 살아본다면?!
무언의 대화를 즐기는 영하와 화수분처럼 이야기하는 은숙!
40년간 쌓아둔 이야기가 펼쳐진다!
두 사람은 상처받은 마음에 꽃을 피울 수 있을까?

 

 

 

 


최고기(30)
유깻잎(28)
부부
<이혼 이력> 이혼 7개월 차 / 2016년 결혼 - 2020년 이혼 (결혼 생활 4년)
[우리 결혼 아니 이혼했어요! 이혼이 어색한 '이혼 신생아' 부부! ]
이혼 7개월 차 따끈따끈(?) 이혼 부!
한때는 구독자 70만! 연애부터 결혼, 육아 콘텐츠로
만인의 부러움을 사던 부부 유튜버가
이혼 서류에 도장이 마르기도 전에 다시 만나다!
그런데 후끈후끈(?) 이 분위기 뭐야?!
'4년 결혼 생활'과 '7개월 이혼 생활' 사이 갈팡질팡 이혼 적응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