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에 제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요즘에는 오픈마켓등 구매할 곳이 많아

공식홈페이지 발권을 안하는 추세도 많은데요

그런데 얼마전에 티메프사태가 있으면서

조금 가격은 비싸도 아에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게 좋겠다 생각해서

공식홈페이지 대한항공에서 티켓 발매를 했습니다

 

 

 

 

 

저는 제가 대한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권을 하면서 영문명으로 발권을 하지 몰랐어요

그냥 부랴부랴 했는데 영문명으로 하게 되면,

신분증이 영문명으로 들어간것을 제시해야 합니다

우리나라는 모두 한글이기 때문에

여권만 가능하죠

이럴때에는 대한항공 고객센터

1588-2001

02-2656-2001로 전화해

변경을 요청하면 됩니다

모바일체크인 되고요

 

 

 

 

 

 

 

만약 당일날 영문명으로 티켓 발권이 되었다면,

현장에서 티켓으로 발급을 받아 수속절차를 밟아야합니다

수화물 맡기면서 거기서 변경을 요청을 하면,

해주는데 모바일이 아니라 약간 불편하면 불편하죠

 

 

 

 

 

 

 

 

인터넷에서 익숙치 발권이 익숙치 않은 분들은 

실수를 하실 수 있지만, 금방 해결이 되는 문제니

걱정하시지 마시고 당일이라도 바로 오프라인으로 발권을 받으시면 됩니다

여권이 있다면 따로 받지는 않아도 됩니다 그대로 영문 가능하십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