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15888700 이번호는 어디지?

든든님 2019. 9. 10. 18:35

얼마전부터 계속 전화가 오는데

15888700이라고 옵니다.

뭐 문의를 남겨놨는데 대기시간이

길어 전화버호를 남겨두었거든요

제가 문의를 남겨놓고 

이 번호가 어디이지? 이렇게

제가 정신이 없네요

대부분에 사람들이

이런 전화는 그냥 걸르고

안받는데요 여기 번호가 궁금하실 것입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번호입니다. 

삼성카드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 안내를

받을 수가 있는데요 영업성으로는 거의 전화가

오지 않습니다.

 

 

 

 

 

 

 

 

 

 

또 중요한 전화일 수도 있으니

휴대폰에 모르는 전화번호도 바로바로 뜨는

후후나 이런류에 앱을 설치하시야지

번호 정보가 바로 나오니

위에 다운로드를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신라 하대에 송악 지방의 호족인 왕건이 918년에 개국하여, 919년에 송악을 개경이라 이름을 고치고, 수도로 삼았다. 그 뒤, 935년부터 936년에 걸쳐 신라와 백제를 차례대로 복속하였다.

광종은 왕권의 안정과 중앙 집권 체제를 확립하기 위하여 노비안검법과 과거제도를 시행하고 공신과 호족 세력을 제거하여 왕권을 강화하였다. 이어서, 경종 때는 전시과 제도를 실시하였고, 성종은 지배체제를 정비하였다(시무28조). 수도 개경의 외항인 벽란도에서 송나라아라비아페르시아 등지의 상인들과 무역했다. 유목제국인 요나라(거란 제국), 금나라(여진 제국)등과의 전쟁을 통해 동아시아 국제질서에 고려--북송 / 고려--남송 3강 구도의 팽팽한 세력 균형을 유지하였으며 송나라와는 우방관계를 맺었다.

12세기에 들어 고려의 지배층 내부에서는 문벌 귀족과 측근 세력 간에 정치권력을 둘러싼 대립이 치열해지기 시작해 무신정변이 일어났고 최충헌최우최항최의로 이어지는 최씨 무신정권이 집권되었다. 또한 유민들은 이 시기를 전후하여 전국 도처에서 정부에 반항하였다.

그러나 13세기에 30여년에 걸친 몽골제국의 침략으로 부마국으로 전락하면서 국력이 쇠퇴하기 시작했고, 공민왕의 개혁 실패와 내우외환에 이어 이성계의 위화도 회군을 기점으로 고려는 멸망의 길로 접어들었다.

결국 이성계가 1392년에 공양왕을 폐위시키면서 고려는 사실상 멸망하였고, 이후 1393년에 조선으로 바뀌면서 고려는 공식적으로도 멸망하게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