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는 살아가면서도 나 자신을 모를때가 많다

딱히 나를 정의를 내리는게 애매할때가 많은데

세상 너무나도 좋아졌다 바로 mbti검사입니다

무료이며, 시간만 투자하면 됩니다.

아래 3가지 추천드립니다.

 

 

 

 

사키노바 인지 기능검사이며

2022년 기준 어떤 mbti검사보다 정확합니다. 96문항이며 9분정도입니다.

예 아니오 중간이면 중간 

 

 

 

정의로운 운동가 #아이디어, #연결, #배려, #나의 감정 표현

 

나는 enfj ㅋㅋㅋㅋ

정의로운 운동가

 

이거 나온사람들이

MBTI가 ENFJ로 알려진 유명인으로는 오바마 전 대통령뿐 아니라 미국 방송인 오프라 윈프리, 배우 이정재, 정우성, 배구선수 김연경, 방탄소년단(BTS) 지민 등이 있다고 한다. 정치인 중에는 윤석열대통령, 유승민 전 국민의힘 의원과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같은 유형입니다.

내가 왕이 될 상인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btiapplication 

 

MBTI 테스트 - 성격 유형 검사, 궁합, 성향 - Google Play 앱

2022년 기준 가장 정확한 성격 유형 검사를 통해 당신의 MBTI 유형과 유형 키워드, 성향, 궁합이 좋은 MBTI 유형을 확인하십시오.

play.google.com

 

 

 

 

 

 

 

이것도 무료검사인데 위에것보다 12분 내외로 기니

시간이 여유있을때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가능하면 중립을 선택하지 마세요 ㅋ

 

 

 

 

 

요렇게 캐릭터로 나옵니다. 

내성격을 잘 모르면 여러가지를 해봅니다. ㅋ

 

 

 

 

 

또 하나 새로나온 타입스 mbti 

이것은 카카오톡 로그인을 해야 할 수 있습니다.

 

https://types.my/gnb/main

 

성격 유형 플레이 그라운드, 타입스

서로의 다름을 있는 그대로 즐기는 곳, 타입스에 놀러오세요 🙋‍♀️

types.my

 

지금 핫한 인스타에서 하는 타입스

인증대란으로 많은분들이 남기고 있는데요

남들이 나를 평가하는것도

재미있는 요소인것 같아요

어 맞아 재 그런거 같은데?ㅋ

어 개 그렇지 않은데 ?

이런식으로요~ ㅎ

 

사용법

링크 뒷부분에 본인이름으로

인스타프로필이나 카톡프로필에 올려두면,

주변 지인들이 확인을 할 수 있어요~

 

 

https://types.oopy.io/

 

타입스

성격 유형 플레이 그라운드

types.oopy.io

 

 

 

 

 

2022.06.09 - [정보] - 요즘 핫한 외유내강 외강내강 외멍내멍 테스트 간단해요 바로가기

 

요즘 핫한 외유내강 외강내강 외멍내멍 테스트 간단해요 바로가기

난 어떤사람일까 궁금할때가 많은데요 또 하나 재미있는 테스트가 나왔네요 귀여운 이미지에 외멍내멍테스트 주변에서 말해주는 나의 이미지는? 나의 첫인상 내가 더 자주 하는 말은? 친구가

shinbigoon.tistory.com

2022.06.04 - [정보] - 장나라 일반인 예비신랑 촬영감독 누구? 소속사 공식입장

 

장나라 일반인 예비신랑 촬영감독 누구? 소속사 공식입장

탤런트겸 가수 장나라가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비연예인과 결혼인데요 거기다가 무려 6살 연하라고 합니다. 장나라는 3일 공식 홈페이지에 ‘안녕하세요! 장나라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

shinbigoo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