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난 어떤사람일까

궁금할때가 많은데요

또 하나 재미있는 테스트가 나왔네요

 

 

 

 

 

귀여운 이미지에 외멍내멍테스트

 

 

 

 

주변에서 말해주는 나의 이미지는?

 

 

 

 

나의 첫인상

 

 

 

 

내가 더 자주 하는 말은?

 

 

 

 

친구가 가볍게 한말에 상처를 받았을때 나는?

 

 

 

 

 

별로 안 친한 친구가 나를 안좋아하는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친구들한테 괜찮다고 말할 때 사실 나는

 

 

 

 

정말 딱 맞는 것 같아요

딱딱한 복숭아 꾹 눌러도 다른 사람 손만 아파요

부당한 일을 당하면 말하는 편이에요

남에게 잘 휘둘리지 않아요 안 좋은 말을 들어도 크게 상처받지 않아요

자존감이 높아서 늘 당당하고 멋있어요

주변을 보세요 모두가 당신의 당당함을 동경하고 있을걸요?

 

 

한번 해보세요 오래 걸리지 않아요~

 

 

https://sigorujabujong.netlify.app/

 

외멍내멍 테스트

나는 어떤 유형일까?

sigorujabujong.netlify.ap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