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전에는 한글이름이 한번 유행을 한적이 있습니다. 이때는 한자를 안넣고 순수한글로 했던적이 있는데, 이런것도 유행이 있나봅니다. 지금은 다시 한자로 이름을 작명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한자이름 뜻풀이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거는 한자이름 뜻풀이 보다는 본인의 이름으로 사주을 봐주는 곳인데, 초년운, 청장년운, 중년운, 말년운으로 소개해주는 곳입니다. 한번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포털에서 '네임21' 검색을 해주세요 그럼 위와 같은 사이트가 나올것입니다.














해당 사이트에 방문을 하시면 위와 같이 나오는데, 오른쪽 아래 이름풀이가 있습니다. more를 클릭을 해주세요
















무료이름풀이를 하기전에 이름의 풀이는 함부로 하는 것이 아니라고 하네요 이름은 좋은 이름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불러 주었을 때 그 운이 배가 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에서의 이름의 풀이가 나쁠 경우 심리적으로 부담이 따를 수 밖에 없다고 설명을 하는데, 가볍게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네요 이제 이름을 넣고 한자변환을 클릭하시면 해당하는 한자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 성별과 장장녀에 해당 하시면 클릭을 해주세요
















위와 같이 나오는데, 이름 풀이가 나오게 됩니다. 운별로 나오며 종합평가도 나오네요 한번 재미로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한자이름 뜻풀이 사주로 풀어 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