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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에 본인을 증명하는 각종서류들은 인터넷에서도 편하게 발급이 가능합니다. 직접 방문을 해도 발급이 가능하지만 추가 금액이 발생하니 왠만하면 인터넷으로 발급가능한거는 하는게 편리하고 빠릅니다. 오늘은 기본증명서 인터넷발급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개인의 기본사항이 기재되어 있는 서류입니다. 보통 공기관이나 금융기관에서 요청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증명서 인터넷발급은 대법원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 홈페이지에서 발급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포털에서 위와 같이 검색을 해주세요













위에 보이면 기본증명서라고 있을 겁니다. 기본증명서를 클릭을 해주세요














본인의 성명과 주민번호를 입력하시면 되는데, 개인정보이다 보니 이용약관 및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조회를 클릭을 해주세요














본인 확인을 위한 추가정보를 입력하셔야 하는데요 부,모,배우자 성명, 자년 성명 ,등록기준지 중에 한가지 정보만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 조회를 클릭을 해주세요













이제 마지막으로 기본증명서 인터넷발급을 하실 수가 있는데요 성명과 주민번호 등록기준지 등을 입력을 해주시고 기본증명서 체크를 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신청사유를 입력하시고 발급신청을 클릭하시면 신청완료가 됩니다. 이상 기본증명서 인터넷발급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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