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사이버민원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작년 여름에는 엄청 더워 에어컨을 계속 가동했는데요 그때 요금이 엄청 많이 나왔던 기억이 있습니다. 작년보다는 전기요금이 조금 완화되었다고 하던데 조금더 지켜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금년에도 더위가 작년 못지 않아 에어컨을 풀가동하고 있는데 전기요금이 어떻게 나올지 떨리네요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아래와 같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요즘에는 홈페이지에서도 왠만한거는 다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한전 홈페이지에 가신 다음 오른쪽 위에 고객지원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먼저 고객지원 홈에 가시면 자주하는 질문들이 있습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본인이 궁금한 내용이 있는지 체크를 해주시고 없다면 고객의 소리 민원업무찾기로 가시면 됩니다.














전기민원에서 조회납부, 신청접수, 계산발행, 복지할인제도에 대한 민원을 해결하실 수 있고 기타민원에서 발급측정, 신고.제안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상담에서는 한전에 대한 문의나 불편사항 글을 올리면 답변을 해줍니다. 답변중도 있고 완료도 된 것도 있네요












아무래도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많을텐데요  24시간 전기상담 고객센터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한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일반 전화기로 하실때에는 국번없이 123을 입력 해주시면 되고 휴대폰으로 하실 때에는 지역번호 +123을 입력해주시고 상담을 하시면 됩니다. 이상 한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사이버민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