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온라인으로 물건을 주문하는 일은 이제 흔한일인데요 사람이 하는일이기에 택배 배송중에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물건의 분실, 배송지연등 불편한 상황을 겪을 수도 있는데요 저도 몇번 경험해본 일이 있습니다. 그래서 각 택배사에서는 고객센터를 운영중에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개인택배 예약같은 경우 1544-0011이며, 배송조회 상담문의 같은 경우 1588-0011입니다. 국제특송 예약 상담은 1588-1612입니다.










한진택배 고객센터 운용은 문자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집배송확인, 일반문의, 불만처리등을 문자로 보낼 수 있으며, 이용가능 시간은 평일 09:00~17:00까지이며 토요일은 09:00~12시까지입니다. 이용방법은 1588-0011 수신처 지정 후 문자 발송하시면 되고 홈페이지 이용시 바로 문자로 상담내역 남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모바일상담도 가능합니다. http://m.hanjin.co.kr 으로 접속을 하시면 되고 스마트폰 이용시 1588-0011 >> #  스마트폰으로 입력페이지 전송하시면 됩니다. 운영시간은 24시간 이용가능합니다.












한진택배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09:00~오후 18시까지입니다. 이용방법은 1588-0011로 전화하시면 위에 표대로 번호를 눌러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이상 한진택배 고객센터 문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