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밥솥이 잘 고장날일이 없는데, 그래도 전자기기이다 보니 언제 한번씩 말썽을 부릴 수 있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접촉불량으로 서비스센터를 한번 방문했는데, 금새 해결을 해주시더라고요 역시 서비스가 좋아야 어떤 제품을 선택을 할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오늘은 쿠쿠서비스센터 위치 및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쿠쿠서비스센터 위치및 영업시간을 알기위해서는 쿠쿠전자 홈페이지를 방문을 해야겠죠? 위에 보이시는 서비스센터 카테고리를 클릭을 하셔도 되고 쿠쿠전자 홈페이지를 클릭을 하셔도 됩니다.











쿠쿠전자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고객서비스 카테고리에 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을 해주세요










쿠쿠서비스센터 고객센터 번호는 1588-8899 이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08:30분부터 오후 18:30분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08:30분부터 오후 17:00까지 입니다. 그리고 지역별로 선택을 하실 수 있게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저는 인천 부평구를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부평에는 한군데가 있군요 주소와 전화번호가 나와 있는데, 상세보기를 한번 클릭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평 서비스센터 지도가 함께나와 어디 있는지 한눈에 보이네요~ 혹 근무시간이 유동적으로 변할 수 있으니 시간이 애매할때에는 한번 전화를 하시고 방문드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쿠쿠서비스센터 위치 및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