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건을 구매하는 소비자라면 쇼핑몰 사이트에 들어가서 여러가지를 비교 해보고 구매를 하면 되지만, 판매자 입장이라면 여러가지를 고민을 해봐야 합니다. 먼저 어디서 물품을 올려 수익을 얻을지를 고민을 해보고 또 거기에 대한 시스템적응등 여러가지를 신경써야 하고 복잡합니다. 







이럴때 여러가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으면 좋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11번가 판매자센터에 들어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1번가 판매자센터 바로가기는 정말 간단한대요 11번가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고객센터 옆에 셀러오피스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여기서 판매자광고센터로 들어가면 됩니다.













로그인 방식에 따른 서비스 이용의 제한은 없고 다른 문제가 있을시 판매자 고객센터에 전화를 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는 1599-5115이며, 전화상담은 24시간 365일 가능합니다. 또한 위에 보이는 일반 판매자가 아닌 파트너 오피스는 위에 보이시는 곳에서 로그인을 하실 수도 있고 지점 로그인도 위에 클릭하는 곳이 있으니 여기서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또한 광고도 집행을 하실 수가 있는데요 브랜드 광고센터로 들어가시면 광고집행 절차와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간단한 답변도 보실 수가 있습니다.












11번가는 셀러존이라는 곳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쉽게 이야기해서 판매자 교육 및 지원센터입니다. 온라인 교육, 오프라인교육등을 들으실 수 있고 따로 모르는 내용이 있으면 문의하기 코너도 있어 이용하시는데 불편은 없을 것입니다.














셀러존 교육문의를 하실때에는 070-7400-3600으로 전화를 하시면 되는데요 월-금요일까지 오전10시에서 오후 6시까지 근무를 하고 토,일, 공휴일은 휴무이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11번가 판매자센터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