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시가스를 사용하는 가구는 지역마다 관리하는 회사가 틀린데요 삼천리도시가스는 인천권 및 경기 서남부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지역마다 고객센터 번호가 틀리기 때문에 확인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및 납부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를 확인을 하시려면 삼천리 홈페이지로 들어가야 합니다.















홈페이지 들어가고 스크롤을 내리시면 위와 같이 보이는데요 고객센터라고 표시되어 있는 곳을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가스렌지 연결비용을 확인하시려면 옆에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고객센터 번호는 다 동일한테 내선번호과 다 틀립니다. 인천지역 관할 고객센터는 위와 같고 관리구역/약도를 보시면 상세하게 보실 수가 있습니다.
















삼천리도시가스 경기지역 관할 고객센터입니다. 주소와 내선번호 팩스가 나와 있는데, 관리구역도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경기권에 산본에서 오산 삼천리도시가스 주소이며, 고객센터 내선번호 팩스번호가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삼천리도시가스 요금납부 방법인데요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데요 고객센터 카테고리에서 조회/납부를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간편요금 조회납부를 하실 수가 있는데요 납부자번호를 조회하고 간편하게 납부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마이페이지에서 간편요금 조회,납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님은 로그인 없이 하실 수가 있으니 신청이 안되어 있다면 먼저 신청하고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안내 및 납부방법에 대해 알아보앗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