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알집다운로드 쉽게 알아보자

든든님 2017. 8. 17. 0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집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알집은 압축파일을 해제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대부분 많이 사용을 하시고 있을 것입니다. 알집은 이스트소프트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이고 알약과 제일 많이 사용을 하는 프로그램이죠 개인에게는 무료이며, 기업과 공기관에서는 유료로 이용을 하실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알집 같은 경우는 두군데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가 있는데요 네이버에서와 공식홈페이지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알집다운로드를 하시려면 네이버에서 알집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나오는데요 알집 영문판도 지원을 하고 있네요










네이버에서 다운로드를 받는게 아무래도 좀 편리한게 로그인이 없이도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무료다운로드를 클릭을 해주세요

















알집을 설치를 하게 되면 계약 내용을 한번 읽어보시고 동의를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알집 같은 경우 여러가지 부가적인 설치가 많습니다. 무심코 하다가 내가 필요없는 파일을 설치할 수 있는데요 만약 내가 원하지 않는다면 체크박스를 해제를 하기를 바랍니다.















설치 넘거갈때마다 제휴설치가 또 나오는데요 원하지 않는다면, 체크박스를 해제하고 괜찮다 싶으면 그대로 빠른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알집설치를 모두 완료하는데요 부가적인 설치 메시지가 나옵니다. 필요하다면 설치를 하시고 필요없다면 체크박스를 해제하고 설치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 유용하게 사용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상 알집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