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이스북 언어변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페이스북은 전세계에서 많이 사용을 하는 SNS입니다. 또한 최근에는 인스타그램과도 합병을 해서 두개의 SNS를 공유할 수도 있죠 페이스북 언어변경 같은 경우는 처음에 한글로 시작을 하는데요 한글이 아닌 다른 언어로 변경을 하고 싶을때가 있을 겁니다. 아무래도 글로벌한 SNS이니까요 아래와 같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페이스북 언어변경을 하려면 위와 같이 페이스북 홈페이지에 들어가 본인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 다음 홈페이지 맨 오른쪽 위에 화살표 모양을 클릭 한 다음 설정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설정에 들어가시면 왼쪽에 언어라고 있는데요 여기를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 페이스북 언어 설정을 클릭하면 되는데요 원하는 나라 언어를 선택한 후 변경내용 정장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똑같은 방법으로 뉴스피드 번역 기본 설정이나 다국어 게시물 변경하시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 페이스북 언어변경을 일본어로 해보았는데요 위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다시 돌아가려면 오른쪽에 수정버튼을 눌렀던곳과 똑같은 곳을 누르게 되면 다시 언어선택을 할 수 있으니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페이스북 언어변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