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멜론 pc버전 다운로드 설치해보기

든든님 2017. 9. 13. 13: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멜론 pc버전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서 컴퓨터를 하는 분들이라면 심심하지 않게 노래를 틀어놓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저 같은 경우도 pc에다가 멜론 pc버전을 설치해 실시간,랜덤재생,내가좋아하는 음악등을 마음껏 재생해서 들으니 편하더라고요.









먼저 멜론 pc버전을 다운로드를 하시려면 네이버에서 간편하게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는데요 참고로 윈도우버전을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맥사용자라면 홈페이지 하단에 보시면 맥플레이어라고 있는데요 여기서 다운로드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다운로드는 로그인 없이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용량은 17메가이며 설치는 몇분안에 가능합니다.












위에 화면은 pc에서 멜론을 실행한 화면인데요 멜론 top100 실시간이 먼저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쉽고 사용하기 편리하게 되어 있어서 처음 만저보는 사람이라도 쉽게 만질 수 있게 해놨습니다.














비로그인시에는 미리듣기가 1분밖에 안나오니 로그인을 해주시고 다운로드나 음악듣기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아이디가 없는 분들은 요즘은 카카오톡아이디로도 회원가입이 가능하니 더 간편하게 하실 수 있을것입니다. 이상 멜론 pc버전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