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들은 영화자주 보시는 편인가요? 저 같은 경우는 영화를 1주일에 한번정도는 꼭 보는데요 요즘에는 새로운 영화가 자주 나오는 편이라 궁금해서 꼭 봐야겠더라고요 ㅎ 더군다나 집근처에 영화관이 있어 편하게 보는데요 어떤게 할인이 되지 하면서 꼭 챙기는 습관도 잊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롯데시네마 영화할인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아래와 같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롯데시네마 영화할인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털에서 검색을 하시면 할인가이드라고 있는데요 여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할인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카드할인,포인트할인,통신사 할인, 상품권이 있는데요 카드 할인같은경우는 카드사마다 종류별로 나와 있습니다. 여기서 할인금액은 조건에 따라 다르니 여러분들이 쓰고 있는 카드에서 할인금액이 얼마인지 확인 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다음은 포인트로도 결제를 할 수 있는데요 본인이 묵혀왔던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현장할인과 인터넷할인으로 구분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통신사별로도 할인이 되는데요 인터넷할인과 현장할인을 구분하시고 자세한 할인은 위에 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여러상품권도 롯데시네마에서 이용을 할 수 있는데요 위와 같이 본인이 가지고 있다면, 롯데시네마에서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롯데시네마 영화할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