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근래에는 마이너스통장을 발급하시길 힘드실것입니다. 이 부분은 예전부터 그랬는데요 그러나 직장인이면서,신용등급이 양호하면은 조건에 따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조건이 어떤지 아래와 같이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대구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 조건을 확인을 하자면, 대표적으로 직장인 e-로운 대출을 보시면 됩니다. 요즘에는 편하게 인터넷 모바일로도 가입이 가능하네요






위와 같이 조건이 되면 신용대출을 신청 당일에 받으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동일 기업체 1년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직장 건강보험에 가입하고 보험료를 납부중인 직장인, 국세청,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가능한 직장인 , 본인명의 휴대폰 보유 고객입니다.








대출진행절차는 위와 같은데요 1단계부터 6단계까지 나와 있습니다. 순서대로 진행을 하시면 되는데요 공무원연금 또는 사학연금 납부고객의 경우 추가서류를 제출을 해야 합니다.








한도는 1억2천만원 이내에서 가능하며 신용등급,연봉등에 심사를 통해 개인마다 다르게 진행이 됩니다. 기간은 일시상환,불할상환,통장대출이 있는데요 마이너스통장은 통장대출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1년마다 기간이 되어 있는데요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그때마다 새롭게 심사를 하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구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 위에 나와 있으니까요 참고하세요









신청시간은 365일 24시간입니다. 승인시간은 은행 업무시간이며, 영업일에 진행이 된다는 것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대구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 조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