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는 직접가지도 않고 모바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늘었습니다. 광주은행도 이런상품들을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어떤 상품인지 아래와 같이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광주은행 모바일대출은 서류제출은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제출하고 사전 한도 조회 후 신청이 가능한 개인신용대출상품입니다.






먼저 공무원이나 교육계종사자들 상품입니다. 한도는 백만원에서 2억원까지 가능한상품입니다.








리더스신용대출상품은 금융관련기관,정부등 은행이선정한 우량기업체 재직 중인 급여 소득자 상품입니다. 한도는 백만원에서 2억원까지 가능합니다.








직장인신용대출은 일반기업체 재직중인 급여소득자를 대상으로 하는데요 한도는 백만원에서 1억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자영업자를 위한 상품도 있는데요 백만원에서 1억3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더드림신용대출은 급여소득,사업소득외 기타소득이 있는 분으로 대상을 하며 1백만원에서 1억3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이모든 상품을 신청을 하시려면, 광주은행 신용대출 상품으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광주은행 신용대출은 모바일신청과 동시에 계좌입금까지 실시간으로 진행이 되며, 광주은행 계좌가 없는 분들이라도 본인이 원하는 은행에서 금액을 송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광주은행 모바일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