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금리 시대인 지금 많은 분들이 금리 비교와 함께 여러가지 편리한서비스(예:비대면가입서비스)를 선호하는 경향이 강한데요 워낙 많은 상품들이 나와 비교를 많이 할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잔돈모아올림적금을 알아볼려고 하는데요 어떤지 아래와 같이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잔돈모아올림적금은 웰컴저축은행에서 출시한 상품입니다. 홈페이지에 가면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는데요 예금자보호가 가능하고 스마트뱅킹이 가능합니다. 사전에 보통예금통장에 설정한 금액이 자동으로 저축이 되고 만기시 자투리 없이 수령을 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자유적립식이며 개인 1인 1계좌 가입이 가능합니다. 더 많이 하고 싶어도 가입에 제한이 있는데요 기간은 12개월에서 24개월 월단위로 가능합니다. 가입금액은 5백만원 범위내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자는 만기일시지급식입니다.



잔돈적립서비스는 1천원미만 또는 1만원 미만의 잔돈을 자동으로 이체를 할 수 있고 잔돈이체는 스마트뱅킹시 횟수에 제한없습니다.



만기올림서비스는 만기시 총 불입금이 1백만원 이상이야하고 잔돈적립서비스를 계약기간 2/3회 이상 이용해야 합니다. 만약 중도해지를 한다면 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금리는 12개월 24개월미만 연 2.7%이며, 24개월 2.9%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2018.7.15기준이며 변동이 될 수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중도해지이율은 연 0.5%이니 해지시 다시한번 확인을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잔돈모아올림적금 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