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은행 드림카대출 신차,중고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량을 구입을 하면, 일시불이면 좋겠지만 대부분 할부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가격이 크니까 당연한것인데요 어떤 조건인지 아래와 같이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드림카대출 신차,중고차 모두다 가능합니다. 만약 신차로 전기차를 구매를 한다면 금리우대가 연 0.7%까지 제공이 됩니다.





먼저 신차 조건부터 알아보자면 자동차 판매회사와 신차 매매계약을 체결한 개인이나 개인사업자만 가능합니다. 직업 및 소득이 있어야 하고 대상 자동차는 서울보증 보험에서 별도로 인정한 차량이어야 합니다. 최대 1억원까지 가능하며 기간은 1년이상 10년이내입니다. 우대금리도 우리은행 거래실적이 있다면 0.7%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며 담보는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을 발급을 해야 합니다. 또한 우리카드 오토캐시백도 가능한데요 금액에 따라 퍼센트지가 다릅니다. 단 위에 표는 우리카드사의 사정에 의해 캐시백 요율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근 금리는 위와 같은데요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드림카대출 중고차조건인데요 신차와 비슷합니다.






담보는 서울 보증보험증권 발급을 하고 원(리)금균등분할상환히야 합니다. 거치가 없습니다.






신차와 제일 다른점은 아무래도 신차보다는 금리가 높습니다. 위에 표도 변동이 될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우리은행 드림카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