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복합터미널 시간표 및 예매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래에는 인터넷예매가 발달해 따로 표로는 나오지는 않더라고요 날짜별로 시스템화 되어 있어 실시간으로 시간표 확인 및 예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대전복합터미널은 고속버스터미널과 시외버스터미널을 같이 이용하실 수 있는데, 규모도 크고 운수사도 많아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큰 불편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대전복합터미널 시간표 및 예매를 하시려면 대전복합터미널 홈페이지로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사이트 중간에 보시면 고속버스와 시외버스 표시가 있는데, 먼저 고속버스 시간표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속버스 시간표 및 예매를 하려면 코버스 홈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위에 박스칸으로 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을 하면 되는데, 저는 대전복합터미널에서 출발 해 동서울 터미널로 예매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출발시각이 나오게 되는데, 시간대별로 많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간대가 안맞다 하면은 이후시간 조회를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요금정보 또한 등급별로 나와 있으며, 중고생요금 및 소요시간 거리등이 나와 있습니다. 바로 예약을 진행을 하시려면 선택버튼을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좌석을 선택을 하실 수 있고 카드사용 및 계좌 이체로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이제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를 알아볼차례인데, 티머니 시외버스 홈페이지로 넘거가게 됩니다. 출발지는 대전복합으로 선택을 하시고 저는 서울남부로 한번 예매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대가 나오며, 시간정보 , 요금정보가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고속버스 예매와 똑같이 잔여좌석 부분을 클릭을 예매를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좌석선택과 요금정보를 확인하시고 카드정보를 입력하여 예매를 하시면 됩니다. 근래에는 예매시스템과 시간표조회가 편리해 여러분들도 몇번하시다 보면은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대전복합터미널 홈페이지를 하단에 링크를 걸어둘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대전복합터미널 시간표 및 예매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전복합터미널 시간표 및 예매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