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방송에서도 대마도 여행에 대해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한번쯤은 홈쇼핑에서도 소개하는 방송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저도 여행방송에서 봤는데, 저렴하니 한번 가보고 싶더라고요 언제 한번 스케줄을 잡아 가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이제 여행 계절이라 여행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한번 대마도 여행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대마도는 소요시간이 약 한시간에서~두시간내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부산에서 가까우니 부산분들은 대마도 자주 가실것 같네요 






부산 대마도 배편을 확인을 하시려면 대아고속해운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포털에서 대아고속해운 또는 부산 대마도 배편이라고 검색을 하셔도 나옵니다.









부산 출발에 대마도도착은 이즈하라항과 히타카츠항입니다. 이즈하라항으로 출발시간은 부산에서 09:10분이며 소요시간은 2시간 10분이며, 이즈하라항에서 출발시간은 16:00이며 소요시간은 2시간 10분입니다.


히타카츠항으로 출발시간은 부산에서 09:30분이며, 소요시간은 1시간 10분으로 이즈하라보다 가깝습니다. 히타카츠항에서 출발시간은 대마도에서 15:40분이며 소요시간은 1시간 10분입니다. 주말에는 증편될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운임을 알려드리자면 일반은 75,000원이며 학생과 소아, 경로자는 할인이 적용되며 2세미만 유아는 무료입니다. 학생증,재학증명서 지참을 해야 되고 대학원 30세이상은 할인에서 제외가 됩니다.











대마도출발 기준 개인편도요금은 이즈하라와 히타카츠가 요금이 다릅니다. 학생, 소아, 경로자가 할인이 되며 유아 2세미만은 무료입니다. 참고로 장애1~3급 동반 1인을 포함하여 할인적용이 됩니다. 또한 터미널 이용료도 있으니 여행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부산 대마도 배편 및 가격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