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완도 제주도 배편 및 요금에 대해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제 날이 좋아지고 놀러가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도 얼마전에 제주도를 갔다왔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며, 아래와 같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완도 제주도 배편 및 요금을 알려면 한일고속 홈페이지로 방문을 하시면 됩니다. 포털에서 한일고속 또는 완도 제주도 배편이라고 검색을 해도 나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데, 한일고속페리 카테고리에서 운항스케쥴을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여러 스케쥴이 나와 있는데, 완도 제주 편을 검색을 하시면 날짜별로 나와 있습니다. 또한 제주>>완도 , 완도>>제주 시간대별로 정리가 잘되어 있는데, 배편을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간 말고 월간스케쥴도 확인할 수 있는데, 오른쪽 위에 보시면 월간스케쥴표로 보기라고 있습니다. 여기를 한번 클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명과 함께 출발시간 도착시간이 나와 있는데, 배별로 휴일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완도 제주도 요금은 아래표를 확인해주세요









블루나래호 운임





힌일카휘레1호 운임




한일레드펄호 운임












개인 할인이 되는 분들도 있는데, 유아 24개월미만은 무료이며 소아는 운임에 50%으로 학생은 10%등으로 나와 잇으니 위에 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단체할인또한 있어 학생단체 30%, 성인단체 10%~30%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며, 이상 완도 제주도 배편 및 요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