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본인 이상형은 어떻다고 생각하세요?

딱보면 아시겠나요?

저는 봐도 잘 모르겠지만,

이 얼굴도 보면 나올 수도 있겠네요 ㅎ

 

 

 

 

 

 

 

어디서 많이 본 얼굴들 같고

그런데 이게 사람실제 얼굴들이 아니랍니다.

ai로 만든 얼굴이라는데 아이돌같기도 하고

연예인?

실제로 이런분들 주변에 많이 없죠?ㅋ ㅋ

 

 

 

 

 

 

 

남자분들은 얼굴이 다다른것 같아요 ㅋ

estp 매력있고 intp 아이돌같네요

 

 

 

 

 

 

 

 

여성 mbti 입니다

여자분들은 진짜 다 똑같은 분들같아요 ㅋㅋ

 

 

 

 

 

 

여자분 정답입니다.소개팅하는 앱에서 ai로 만든 얼굴이라는데

잘만들었네요 ㅋㅋ

 

 

 

 

2022.06.18 - [정보] - 네고왕 마녀공장 6900원에 6월23일까지 제품 클렌징오일 추천

 

 

네고왕 마녀공장 6900원에 6월23일까지 제품 클렌징오일 추천

네고왕에서 드디여 여성분들이 열광하는 코스메틱 네고 마녀공장을 방문을 했습니다. 직원들에 열렬한 환호로 황광희를 반겨주었습니다. 이번할인에 모든분들이 주목하는이유는 퓨어클렌징오

shinbigoon.tistory.com

 

 

 

2022.06.10 - [정보] - mbti 무료 성격유형별 퀴즈 엠비티아이 검사 3가지 추천

 

mbti 무료 성격유형별 퀴즈 엠비티아이 검사 3가지 추천

우리는 살아가면서도 나 자신을 모를때가 많다 딱히 나를 정의를 내리는게 애매할때가 많은데 세상 너무나도 좋아졌다 바로 mbti검사입니다 무료이며, 시간만 투자하면 됩니다. 아래 3가지 추천

shinbigoon.tistory.com

 

 

 

 

 

2022.06.16 - [금융] - 토스 키워봐요 적금 연 최고 몇프로?

 

토스 키워봐요 적금 연 최고 몇프로?

요즘 금융사들이 고금리 적금 상품을 출시하는데요 토스 키워봐요에 경우 약간 다른 적금들과 틀립니다. 이름 그대로 키워봐요 라는것에서 힌트를 얻을 수 있는데요 매주마다 저금성공하면 연

shinbigoon.tistory.com

 

댓글